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남자의 몸에 대한 5가지 미신

5 Myths About the Male Body


자주 찾는 사이트인 livescience.com 에서 위의 제목으로 나온 기사를 보았습니다. 
원래 블로그 주제에서 벗어나는 글은 좀 피하려고 했는데 결국... --;; 

5가지 남자 몸에 대한 미신이나 사회적 통념에 대한 글입니다.

전 처음 들은 이야기이지만 발 사이즈와 성생활과 관련된 루머들이 많이 퍼져있는 것을 비롯해서 남자와 남자의 몸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돌아다니고 있다니는데 이것들이 농담이나 조롱거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남성의 신체에 대한 완전한 거짓 5가지를 정리했다고 하네요 

1. 발이 큰 남자는 또한 큰... 

www.zazzle.com

아마도 발이 큰 남자는 성기도 크다는 루머가 있나 봅니다. 이런 티셔츠 로고까지 있는걸 보면.. 

그런데 남성의 성기와 발가락은 같은 유전자의 영향을 받아 발달된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하네요. (... --;; )
그렇지만 하나의 길이다 다른 하나의 길이를 예측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즉, 같은 유전자의 영향을 받기는 하지만 성장은 따로 국밥인가 봅니다. 

거기다가 3000명이 넘는 남성을 대상으로한 연구에서 발의 사이즈와 관련성을 찾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이 연구는 자가 보고 방식이었는고, 2002년 세인트 마리 병원의 104명을 대상으로한 실측 연구에서도 관련성을 찾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2. 수염이나 머리카락을 면도하면 더 빨리 자라고 두꺼워진다?

이것이 만약 사실이라면 우리는 남성형 대머리를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아론 캐럴 박사(인디애나 대학)가 말했다고 합니다. 이 사람은 건강과 몸에 대한 미신과 잘못된 상식에 대한 책을 쓴 저자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마치 더 두껍워 보이고 더 빨리 자라는듯 보일 수 있지만 결국 자라고 나면 잘라낸 머리카락과 동일한 모습이 된다고 합니다. 


3. 정액은 칼로리와 함께 저장된다. 

정액의 액체는 물과 비타민 C, 칼슘 그리고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소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또한 과당도 포함되어 있어 1회분에 5-7kcal가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것이 다이어트에 언급될만큼의 가치는 없다고 하네요 --;; (이게... 무슨 다이어트 방법에 관련된게 있나요? 저도 금시초문이라 --;;)

www.winterface.org

4. 싱글이 결혼한 남성에 비해 더 나은 성생활을 한다. 

유부남들은 그들의 침실에서 잠을 잘뿐 그 사이에 싱글 남성은 모든 거래를 끝낸다고 전통적으로 믿어 왔지만 실제로는 전국 여론조사센터에 의해 조사된 2006년의 연구에서 동일한 연령대의 독신자에 비해 유부남들은 28%-400% 정도 더 행운[각주:1]을 잡는다고 합니다. 

5. 남자는 매 7초마다 성행위에 대해 생각한다. 

이건 저도 들어본것 같습니다. 매일 숨쉴때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는 뭐 그런...  그런데 이런 멘탈 스테미너를 갖는 타입은 없다고 합니다. 
미국의 섹슈얼 습관에 대한 종합적인 조사에서 43%의 남성이 하루에 단 한번에 못미치는 일주일이나 한달에 두어번 정도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고 보고했다고 합니다. 

결국 다 뻥이라는 말이네요 --;; 



  1. 부끄부끄한 내용이네요 ^^* [본문으로]